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창백한 푸른점
창백한 푸른점24.01.24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식단 추천좀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아직 어리다보니까 영양이 필요할것같은데
집에서 해주는 요리가 별로 없어요 성장기 어린이에게 피룡한 영양식단좀 추전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커가는 아이들에게 좋은 영양소는 사실 고른 영양이 필요 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칼슘 지방 등등이 고르 필요 합니다.
소고기 고등어 삼치 시금치 등등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중요한 대표적인 영양소는 단백입니다. 육류, 가금류, 생선, 콩, 견과류, 우유 및 유제품은 좋은 단백질 소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