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로로
다이어트 중에 간식으로 섭취하면 좋을만한건 뭐가 있나요?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는데 식사 사이에 간식을 넣고 싶은데 간식을 아예 안먹는게 좋은건지 건강한 간식을 섭취하면 더 도움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으로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식사와 식사 사이에 간식을 추가해주셔도 좋습니다. 다만, 건강에 이로운 견과류, 저칼로리 천연 간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사양은 적게 횟수를 많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에 같은 양을 드시는 것보다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살이 안빠지면 간식을 안 먹어야 합니다.
살이 잘 빠지고 계시다면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는 딸기나 토마토 등 당 함량이 낮은 과일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