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푸른고릴라153
푸른고릴라15323.01.18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단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건망증이 심한 편이라서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식단 조절 보다는 꾸준히 견과류를
챙겨 드시는 게 오히려 훨씬 더 좋습니다.
하지만 꼭 식단으로 하신다고 하면 등푸른 생선,
그리고 호두등으로 식단을 구성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