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24.10.06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것들이 잇는지요?
앉았다가 일어날때 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운동을 조금씩 하는데.. 여기에 음식 조절도 하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24.10.06
고지혈증 관리를 위해서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연어, 고등어, 정어리), 식이섬유가 많은 통곡물(귀리, 현미, 보리)과 과일 및 채소(사과, 배, 브로콜리, 당근), 건강한 지방을 함유한 올리브유와 아보카도, 콩류(렌틸콩, 검은콩, 병아리콩), 그리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녹차를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이 중요하며, 꾸준한 운동도 함께 해야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지혈증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는 식이선유가 풍부한 채소등이 있으며 포화지방함량이 높은 것을 피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