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하기 좋은 음식식단에는 뭐가있을까요?
생식이 몸에 좋다고 해서 한번시작해볼까 하는데요.
근데 이게 비기너의 경우 참 힘들다고 하던데 생식을 처음시작하는 사람에게 그나마 편하게 할수 있는 생식식단에는 무엇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생식으로하기 좋은 음식도 같은 오늘 신선한 채소 그리고 미역 다시마같은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셀러리 양상추 등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