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람한종다리298
우람한종다리29823.08.29
탄다지를 몇으로 해야 살이 빠질까요?
현재 다이어트를 진행중입니다.
탄단지를 고루 섭취해야할지,
탄수화물을 아예 먹지말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운동+식단을 함께 병행하는데 몸무게가 빠지지 않아요ㅜㅜ
점심 - 계란2개,바나나1개
저녁 - 계란2개,고구마1개 먹고있어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살을 빼려서 사실상 덜 먹는것도 중요해서 문의하시는것 같네요
그런데 무조건 뭘 안먹어라고 말할순 없고
하루 권장량 기준으로 보면 탄수화물 324그램, 단백질 55그램, 지방 54그램이 적절양입니다.
저는 여기서 탄수화물과 지방을 줄이고 단백질의 비율만 그만큼 올리셔도 된다고 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할 때 꼭 필요한 영양소가 탄수화물인데 탄수화물을 아예 안 드시게 겠다는 것은 영향력으로 균형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하는데 힘이 없어서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체지방은 빠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