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강가딘
당 떨어질때 사탕 하나씩 먹잖아요??
당 떨어질 때 사탕 하나씩 먹을 때 어떤 사탕이 좋을까요?
요즘은 사탕도 종류도 많고 혹시 건강에 좋은 사탕이 있을까해서 추천받아볼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당이 떨어졌을때 먹는 사탕으로는 생강, 페퍼민트, 레몬 등이 들어간 허브 사탕, 자연당인 벌꿀이 들어간 벌꿀사탕, 비타민C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간 사탕, 설탕 대신 스테비아나 자이리톨 같은 대체당이 들어간 사탕등 당분이 적고 자연원료로 만든 제품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