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03
할머니께서 위암 3기 진단후 지금 완치 하셨는는데 어떤 음식을 해드려야할까요?
먹는거 조심하셔야될것같아서요
할머니께서 삼종류는 맞지 않으셔서 안드십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3.01.03
식사는 자주 소량씩 드시도록 하시고,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합니다.
매끼 고기. 생선. 두부. 달걀 등 1-2가지를 챙겨 먹도록 합니다.
채소는 섬유질이 많고, 질긴 종류를 피하도록 합니다.
부드럽고 익힌 채소 위주로 섭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