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에 들어 있는 영양성분과 효능은 무엇인가요?
요즘에 고사리 음식을 많이 먹던데 저도 많이 즐겨 먹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 고사리를 먹었을 때 어떤 영양분이 섭취되고 어떤 효능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사리는 봄에 먹는 나물로 굉장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 해서 변비에 동물 많이 주고 칼륨 철분.
마그네슘 같은 무기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