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영민한비버245
영민한비버24522.01.04
닭가슴살 얼마나 먹어야할까요 하루에
안녕하세요 운동하고 닭가슴살 먹으려고 하는데
식단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닭가슴살을 얼마나 먹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한팩에 80g인데 하루에 몇개를 먹여야하는지 궁급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실 때에는, 하루에 자신이 필요한 단백질양이 대략 어느정도가 되나 알아보시고, 그에 맞게 섭취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일일 단백질 섭취량은 보통 자신의 체중을 기준으로 계산이 됩니다.
다이어트 목적일 때 단백질 섭취량 계산법 : 자신의 체중 x 0.8으로 계산하셔서 하루 단백질 필요량을 계산하시면 됩니다.
단백질은 한번에 다 먹는다고해서 모두 몸에 흡수가 되는 것이 아니고, 조금씩 자주 먹으면서 섭취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단백질을 따로 안챙겨드셨다면 닭가슴살은 매끼니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운동강도나 본인이 원하는 체중에 따라서 한팩정도를 더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