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박폭풍
박폭풍22.09.28
살이 정말 안찌는 체질인데 어떤 식단으로 먹어야할까요?
평소 탄단지를 밸런스있게 먹는편인데 항상 보면 체중유지만 하고있어요 단백질 섭취를 조금 늘리면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중증가가 잘 되지 않는다는것은 소화력이 떨어진다는것으로
소화력을 높이기 위해서 유제품이나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추가적으로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이 좋으며,
식사횟수를 늘리기가 어렵다면 식사횟수보다는 간식을 1-2회 정도 더 추가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