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하하히히호호
하하히히호호23.04.14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주세요
남자고..결혼 후 30키로가 쩌버렸어요..
먹는 걸 좋아하다보니...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는데 질리지 않는 식단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질리지 않는 식단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평상시에 골고루 드시는 습관을 들인다면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니 단백질과 탄수화물 비율을 비슷하게 가져 가시고 지방을 그 보다 절반 정도로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