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심심한늑대49
심심한늑대4922.11.07
안녕하세요 21살 다이어터입니다
제가 현재 이제막 다이어트한지54일째되는데요
열심히 줄넘기하고 달리고 또걷고 유트브에나오는걸로 홈트도 하는데 왜 살이 잘안빠질까요 식욕이 문제라서 식욕억제제를 복용중입니다 물은 2리터 먹어요 날씬해지고싶은데 어떻게 안될까요 ㅠㅠ도와주세요 아침4시59분에일어나서 매일매일 운동하고 학교에가요 ㅠㅠ먹고싶은것도 못먹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식단을 어떻게 하고 계신지 모르겠으나 너무 급격하게 식단을 줄이게 되면 그에따라 기초대사량이 줄면서 운동을 하더라도 효과가 적을 수 있습니다.
현재 권장칼로리보다 300칼로리 정도 적게먹고계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