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경건한호돌이62
경건한호돌이6222.07.20
토마토, 방울토마토 의 영양성분은 뭐가있나요?
토마토. 방울토마토는 어떤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있고 자주 섭취하면 몸의 어디에 좋은지 궁금합니다.
다른 과일,채소와 비교했을때 비타민 등의 양의
차이점도 알고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항산화물질이 상당히 많으며 다른 채소나 과일에 비해서 라이코펜이 많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