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호이호로롱
호이호로롱24.01.07
혈당 스파이크를 조심하는 식습관이 있을까요?
혈당스파이크를 조심할려면 어떤 식습관이 필요할까요?
어떤 음식을 조심해야할까요?
정제탄수화물을 조심하라고둘었는데 혈당스파이크를 조심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설탕 스파이크를 조심하려면 사탕, 케이크, 쿠키 등 고당분 음식. 설탕이 많이 첨가된 음료.흰 빵, 흰 밀가루로 만든 음식.추가된 설탕이나 과일 맛이 있는 요구르트. 피자, 햄버거등 패스트푸드 음식섭취를 조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