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정중한참고래89
정중한참고래8922.12.04
과일을 갈아서 먹는게 좋을까요 생으로 먹는게 좋을까요?
친구랑 이야기 하다가 어떤게 좋은지 의견이 갈리네요
과일을 갈아서 먹으면 더 많이 먹어서 영양분을더 많이 섭취해서 좋을 것 같다는 의견과
그러면 과일을 생으로 안팔고 전부 쥬스를 해서 팔지 않겠냐는 의견이 나왔네요
어떤 의견이 맞는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일의 경우 가급적 갈아서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갈아서 먹게되면 영양소뿐 아니라 과당의 흡수율도 높아져서 체지방의 증가를 유도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