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반반한사자99
반반한사자9923.08.27
저녁을 먹고 소화가안되는거같아요
저녁을 평소보다 늦게먹어서인지 이제곧잘시간인데아직도배가너무부르네요 소화를빠르게할수있는 꿀팁있으면 공유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저녁 시간이 많이 늦은 것 갖기 때문에 조금 일찍 드시는 것이 제일 좋으면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가벼운 걷기 운동을 해서 빠르게 소화 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저녁 식사를 조금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소화를 빠르게 시키는 방법중에 가장 좋은 건 소화제를 먹는 겁니다!
다른 방법보다 약으로 해결하는 게 가장 쉽고 간편해요
그리고 엄지와 검지 사이 눌러주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