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보고싶은바다꿩260
보고싶은바다꿩26022.12.09
다이어트 꾸준하게 할 수 있는방법은 ?
다이어트는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여건상 헬스장을 거의 못가기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식단조절 말고 집에서 꾸준하게 살 뺄수있는 운동은 뭐가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꾸준히하는것은 갑작스럽 식단변화가 아닌 평소식단에서 불필요한 영양소를 빼는것으로 이뤄집니다.
따라서 과당을 많이 섭취하게 만드는 탄산음료, 과자, 초콜릿, 아이스크림, 빵, 케익, 크림이 들어간 커피를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가급적 운동의 경우 스쿼트를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해를 보시고 요가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요즘은 유투브도 잘 나와있어 아침 30분만 홈트 하셔도 도움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