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끼만 먹는 사람 식단은?
하루에 보통 사람들의 한 끼정도 밖에 먹지않습니다. 건강상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너무 적지않나 싶습니다. 하루 한끼만 먹는다면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사람의 하루 평균 칼로리는 2700 칼로리 정도 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칼로리가 높고 영양가가 높은 것으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