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금쪽같은개미핥기68
금쪽같은개미핥기6824.02.05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하는데 어떻게 할지 몰라서 식단부터 정해야겠다 했는데 어떻게 정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운동을 더 많이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우선 내가 하루 종일 어떤것을 드셨는지 일주일 식단을 쭉 적어 보시면서
뺄것과 먹을것을 구분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운동은 필수 입니다.
그리고 지방이 많거나 튀긴음식들은 피하시는것이 좋구요
밥도 백미 밥 보다는 보리밥이나 현미밥을 드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