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빼어난안경곰147
번데기가 고단백음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단백질 말고 다른 영양소는 없나요?
안녕하세요. 번데기가 고단백음식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단백질 말고 다른 영양소도 있나요? 그리고 번데기만으로도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할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번데기에는 단백질이 제일 많이 들어있고 칼슘이나 지방도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번데기를 만들때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서 조금씩 영양이 다릅니다.
(특히 나트륨 함량이 높음) 그래서 많이 드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