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hjc7392
hjc739222.09.07
어지러움증에 어떤 식단이 필요할까요?
요즘 갑자기 앉았다 일어나면 핑 돌며 어지럽네요!
어떤 여양이 부족하여 어지러움증이 생기는걸걸까요? 정말 궁금 합니다.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빈혈의 원인은 다양하나 대부분 잘안드셔서 생기는 원인입니다. 빈혈에 좋은 음식으로 토마토, 아보카도, 시금치, 깻잎, 미역, 체리, 브로코리, 조개류, 붉은육류등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혈관과 관련되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이며,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것이기에
우선적으로는 혈액순환을 잘 되게 하기위해서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하체 운동량을 증가시켜서 하체에 근육량을 증가시키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