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중한잠자리251
신중한잠자리25124.03.12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식단 알려주세요?
나름대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복부 비만은 잘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에는 음식과 식단이 가장 중요하다는데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식단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복부 비만에 좋은 식품으로. 브로콜리. 피망. 시금치. 통곡물. 생선. 두부. 콩류. 아보카도. 견과류. 사과. 배. 감귤류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복부비만 제거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식단은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식이섬유와 단백질 위주의 섭취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 비만 때문에 그것만 제거 해주는 것은 없지만 해독 주스 같은 것은 체지방을 분해를 해 주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해독 주스는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자기에게 맞는 것은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복부 비만 다이어트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가공식품을 최소화하는 등의 식단 관리가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식단에는 닭가슴살, 생선, 현미, 올리브 오일 등이 포함되는 것이 좋으며,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여 조화롭게 실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도 고려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