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강한매234
강한매23423.08.22
다이어트 중에 저녁식단을 아무거나 먹어도 되나요?
175cm / 110kg이고 80kg가 되는게 목표에요
하루 걷기 30분,홈트레이닝 운동 30분 해서 총 1시간 운동하고 있습니다
식단은 아침은 우유말은 시리얼,점심은 편의점에서 파는 닭가슴살, 단백질음료 룰 먹고 있는데
저녁은 적정선에서 아무거나 먹어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을 어떻게 드시냐에 따라서 아침과 비교를 하여 저녁 식단을 조절 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점심을 식단으로 구성하신것같은데 저녁에는 일반식으로 드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