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CCA주스 하루식단 추천해 주세요!
8월부터 cca주스로 다이어트하려는데 어딜 뒤져봐도 식단소개가 없고 채정안 식단만 나와서 조언겸 추전받으려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CCA 주스는 주로 채소, 과일, 그리고 아몬드 밀크 등을 활용해 건강한 식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며 여기에 따라 할 수 있는 하루 식단을 추천해드릴게요. 이 식단은 다이어트와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것입니다.
CCA 주스를 활용한 하루 식단아침CCA 주스: 시금치, 셀러리, 오이, 사과, 레몬, 생강을 넣어 만든 주스
그릭 요거트: 무가당 그릭 요거트와 신선한 베리(딸기, 블루베리 등) 몇 개
견과류: 아몬드 몇 알
CCA 주스: 케일, 파프리카, 토마토, 오이, 사과, 레몬, 민트
닭가슴살 샐러드: 그릴한 닭가슴살, 혼합 채소(시금치, 로메인, 방울토마토 등), 발사믹 비네거 드레싱
통곡물: 퀴노아 소량
CCA 주스: 당근, 오렌지, 생강, 레몬
채소 스틱: 당근, 오이, 셀러리
CCA 주스: 브로콜리, 시금치, 오이, 사과, 레몬
구운 연어: 올리브 오일, 허브로 맛을 낸 구운 연어
스팀 야채: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당근
CCA 주스: 사과, 배, 생강, 레몬
허브 차: 카모마일 차 또는 녹차
이 식단은 CCA 주스를 주로 활용하여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