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21
균형잡힌 식단이 알고 싶어요?
균형잡힌 식단을 하고 싶은데 5대 영양소가 뭔지 알려주세요 다이어트 식단도 알려주시고요
건강한 식습관으로 건강하게 몸을 지키고 싶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2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5대 영양소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 중에
다섯 까지 말하는데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이렇게 다섯가지를 보고 5대 영양소라 불립니다.
이 영양소 들이 균형이 맞춰야 건강한 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