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튼튼한까마귀33
튼튼한까마귀3323.04.05
밥을 먹지 않고 계속 생쌀을 먹어도 밥을 먹은것 처럼 영양 상태는 동일한가요?
밥을 먹지 않고 계속 생쌀을 먹어도 밥을 먹은것 처럼 영양 상태는 동일한가요? 저는 밥보다 생쌀이 훨 맛있거든요 여기서 이에 좋지 않다는 답변은 빼시고 영양적인 부분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생쌀을 드시면 결론적으로 밥을 해서 먹을 때 보다 영양소 흡수는 적고
여러 가지 식중독이나 위장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