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다정한돼지87
다정한돼지8723.04.18
아침을 대신해서 먹을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시간이 많이 없는데 아침을 먹지 않으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짧은 시간 동안 이동하면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이동하면서 식사를 하실 만큼 시간이 없으시군요.
아침을 안 드시는 거 보다 훨씬 낫긴 하지만
김밥같은것은 어떤가요?
아니면 5분 정도 시간을 내서 우유나 통밀로 되어 있는 시리얼을 같이 드시는 것도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