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뜻한아비34
산뜻한아비3423.01.01
라면 사리의 영양 성분이 궁금합니다.
라면을 먹으면 몸에 안 좋다고 하는데 결국은 가루에 정말 몸에 안 좋은 성분이 있다고 하는데 라면 사리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있는지 궁금하고 칼로리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라면사리 영양성분
- 탄수화물 : 74g
- 단백질 : 10g
- 지방 : 16g
- 당류 : 1g
- 나트륨 : 550mg
- 콜레스테롤 : 0mg
- 포화지방산 : 8g
- 트랜스지방 : 0g
칼로리는 485kcal정도하고 라면스프보다 기름에 튀긴 라면이 몸에 더 해롭습니다.
• 라면사리 1봉 110g 기준
열량 480kcal
탄수화물 74g
당류 1g
단백질 10g
칼슘 73mg
지방 16g
포화지방 8g
나트륨 550mg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