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3.04.17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 문의드립니다
현재 170에 80키로 30대 여성입니다.
사무직인데 항상 앉아있어서 인지...
운동을 안해서인지 살이 너무 쪄요 ㅜㅜ
도시락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무실에 앉아만 있으시면 살이 찔수 밖에 없는 구조시긴 하지만
그래도 먹는것 보다는 운동으로 해서 살을 빼는것이 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평상시 처럼 드시면서 줄넘기라도 5분정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양배추 덮밥 추천 드려요.
양배추.덩근.버섯등 냉장고에 있는 각종 야채후추를 뿌린 후 볶아서 계란을 입혀주시고. 단백질제품 닭가슴살과 함께 드시면 포만감과 위에도 아주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