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강원도의빠워
유산소 운동만 해도 다이어트가 가능할까요?
제가 살이 너무 쪄가지구요 집에서 자전거라도 10분정도 타려고하는데요 먹는거 그대로먹고 다이어트가 가능할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소운동을 한다면 어느정도의 열량을 소모하는 것에 도움이 되지만 장기적으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근력운동과 식단을 병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가능해요
다만 10분정도 타는 거로는 크게는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도와 줄 순 있다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