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최고로야망있는도마뱀
하루하루 메뉴선정은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은 뭐먹지? 내일은 뭐먹지? 매일매일 뭘먹어야할지 고민입니다. 고기종류를 좋아하지만 매일 똑같은 메뉴를 먹을순 없으니 메뉴선정이 고민되네요. 맛있게 잘 먹으면 하루가 기분이 좋더라구여~다들 맛있는 음식 적어 주시고 레시피도 부탁드려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일 3일 정도는 미리 생각하고 짜는데요
단백질 위주로 짜기 위해 주로 닭요리는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 들면 닭다리살고 구이로
다음날 닭가슴살은 스테이크 등으로 만들어서 짠답니다 .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미리 먹을 메뉴를 선정해두고 그에 따라 미리 식재료를 구입하고
밀프랩을 해둔다면 메뉴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