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네 꿈을 펼쳐라
네 꿈을 펼쳐라23.03.12
아랫배가 점점 볼록하게 나오는 데 건강이 걱정됩니다.
낮에도 하루종일 앉아있고 저녁에 퇴근하고 오면 피곤하다고 밥먹고 쇼파에 누워있고..
아랫배만 볼록해질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되버리네요.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면 스트레스를 받고..
배불리 먹으면서 건강도 생각하는 식단조절을 해줄까 합니다.
지방대사를 낮추고 폭식을 없내는 건강한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시거나 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 음식을 조금 드셔도
배가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되도록이면 유산소 운동으로도 조금하시거나
아니면 간단한 스트레칭만 하셔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