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23.08.30
평소 탄수화물을 줄이려면 어떤음식을 줄여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탄수화물을 줄여라는 말을 종종 듣습니다ㅡ
그럼 무얼먹나요?
밥이 탄수화물인데 밥을 줄여라 라는건가요?
탄수화물을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고기위주의식단??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 섭취양을 줄이는것도 중요하지만 비정제탄수화물로 대체하는것도 중요합니다.
흰쌀밥 대신 잡곡밥, 흰식빵대신 호밀빵 등을 섭취하세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해서는 우선 식사량을 소량으로 드시고. 간식으로 빵과 면 요리를 삼가하시는게 기본적인 실천 방법 입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 주변에 탄수화물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라면 밥 떡볶이 등등
탄수화물을 줄이라는 것이라고 하면 간식이나 야식 그리고 밥을 드셔도 하얀 쌀밥 보다는 현미밥이나 잡곡밥
등으로 드시는 것이 탄수화물을 줄이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