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6
다이어트에 단백질쉐이크가 영양면에서 어떤지 궁금해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데요. 주위에서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많이 해서요. 영양면에서 어떤지 궁금해요. 하루에 어느정도로 마셔야 하는지등..식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서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6.1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쉐이크가 어떤 제품 단백질이 어느 정도 들어 있는지 확인을 한 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하루에 단백질은 성인 기준 60g 정도가 섭취량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맞게 끔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고려하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공급하고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2회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고품질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식단의 일부로 고려되어야 하며, 식사 대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