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그만갈매기201
닭가슴살 메인으로 식단 문제점은 없나요?
통풍 요산수치가 정상범위보다 조금 높게 나와서
체중감량 시작하면서 식단조절하려하는데
음식을 닭가슴살로 단백질 식사하려하는데
문제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은숙 영양사입니다.
요산 수치가 높다고 하시면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삼가하시고 한식위주로 드시면 좋습니다. 현미밥과 쌈채소 위주로 드시면 좋습니다.
단백질류와 당류 조절을 잘 하시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 로만 식단을 만든다고 하면 나중에 영양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나중에 골고루 식단을 짜는 것이 훨씬 더 영양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