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내장 지방은 한번 생기면 제거가 어려운건가요?
내장 지방이 몸속에 한번 쌓이기 시작하면, 사실상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해결하는건 어려운건가요?! 약으로도 제거가 어려운 지방인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내장지방은 한번 쌓이면 제거가 어려운 것은 아니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 저탄수화물 식단, 건강한 지방, 단백질 중심의 식단 조절등 지속적인 노력이 중요하며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활습관의 변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