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새침한땅돼지193
새침한땅돼지19323.05.15
삶은 달걀 영양소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근력운동 또는 유산소 운동 후에 삶은 달걀 2개씩 먹으려고 계획중입니다
삶은 달걀은 무슨무슨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삶은 달걀은 100g당 143kcal 로 탄수화물 : 2.19g 단백질 : 13.94g 지방 : 7.97g 당류 : 0.17g 나트륨 : 140mg 콜레스테롤 : 305.56mg 포화지방산 : 2.72g 트랜스지방 : 0.04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근력 운동을 하신다고 하시면 단백질섭취를 많이 하셔야 되는데 삶은 달걀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중에 단백질이 제일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은 계란흰자로 거의 대부분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