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화려한천산갑296
화려한천산갑29623.04.09
봄나물 머구를 먹을때 됬친물을 먹어도 되나요?
봄에 일찍 올라오는 머구를 됬치고난 물을 먹의보면 아주써요 그 물을 먹어도 되나요? 먹어면 부작용은 없나요?
됬친 나물은 꾸준히 먹어도 부작용이 없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머구라고 해서 한참 생각 했는데 머위를 말씀하신것 같습니다.
머위는 쓴 맛 때문에 꼭 삶아서 드셔야 하구요
그 물을 적당히 드셨을 경우에는 기관지쪽에 좋은 영향을 주고
너무 많이 드셨을때는 안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