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진리의 샘
지방간 유발하는 최악의 음식은 뭔가요?
지방간은 간 세포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어 발생하는 질환인데요. 지방간을 유발하는 음식도 있는데, 그 중에서 꼭 피해야 할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딱 하나를 꼽기 보다는 설탕과 첨가당.술.튀기고 짠음식이 지방간을 유발하는 식품들입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지방간을 유발하는 가장 대표적인 음식중에는 아무래도 기름이 있는 음식과 튀긴음식이 되겠습니다
치킨이나 맥주 같을 걸 자주드시는 것도 안좋고요 탄산음료나 도넛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후에 어느정도 걷기나 계단오르기 같은 기초체력 운동을 해주시면 좋아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지방간을 악화 시키는 음식으로는 하얀 쌀밥이나 아니면 밀가루를 만들 라면 국수 같은 밀가루 음식들이 가장 지방간을 유발 하는데 좋지 않은 음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