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싹싹하고아리따운사슴벌레1272
싹싹하고아리따운사슴벌레127222.12.09
남성 뱃살 감량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제 체질은 많이 먹어도 배만 나오는 이티형입니다. 식단조절로 뱃살을 좀 빼고 싶은데 금기시 해야될 음식과 도움이 되는 음식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다면 줄이시고 현미 귀리 통곡물로 드시고 콩 계란 살고기등으로 고단백식을 하시면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하네요 그리고 코코넛 오일 올리브오일.좋은지방을 섭취하시고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시면 뱃살이 빠지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