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그만백로252
조그만백로25224.04.02
키토 다이어트의 장단점 알려주세요
얀녕하세요
키토 다이어트의 장단점과 주의할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요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키토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
기갼은 3개월 정도 예정입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키토다이어트방식은 잉여 탄수화물을 만들지않아 지방을 소모하는 방식이지만
장기간 진행하였을때 탄수화물섭취제한에 ㄷ대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키토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혈당이 안정이 될 수도 있고 그리고 체중 감량 그리고 몸에 있는 체지방이 감소 하게 돼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탄수화물을 많이 줄어들게 됨에 따라서 우울증이나 두통 어지럼증 피로 같은 것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