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리따운안경곰70
아리따운안경곰7023.06.10
다이어트를 할 때 생선을 쪄먹는 식단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고등어를 사서 기름에 굽지 않고
그냥 쪄서 먹으면 포만감도 괜찮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볼까 하는데
고등어를 쪄서 먹는 것도 다이어트 식단이라 할 수 있나요? 단백질이 주를 이루는 것 같던데
고등어같은 생선류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등어 같은 경우는 다른 것은 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고 영양적으로도 좋은데 칼로리가 조금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히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등어를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고등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높은 어종으로, 다이어트 식단에서 단백질 공급원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단백질 섭취가 근육을 유지하고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고등어를 쪄서 먹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