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용한사마귀12
조용한사마귀1223.01.29
강박 없는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은 어떻게 짜야할까요?
막 살 빼겠다고 굶고 극단적으로 달걀 흰자나 닭가슴살만 먹는 것이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려면 식단과 식습관을 어떻게 가져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면 하루 성인 권장량의 2/3 정도만
구성을 해서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시는것이 제일 좋을듯 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그리고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생선 같은것도
골고루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밀기루 설탕 끊으시고 탄수화물 조금 줄이시고 단백질은 더 늘리시고 평소대로 현미 채식위주로 건강하게 드시면서 유산소 운동 주 4회이상 30분이상 땀 흘리면서 하시면 자연적으로 살 빼실 수 있을거예요 등산 꾸준히 매일 1시간 정도 하시는 것도 도움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