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17
노안이 오기 시작했는데요. 눈 건강에 좋은 식재료나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제게는 절대 오지 않을것 같았던 노안이 오기 시작했는데요. 눈 건강에 좋은 식재료나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노안이 빨리 진행이 되는데요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셔야 됩니다 주로 당근을 많이 있고 안토시아닌이 많이 들어있는 블루베리 나 가지 브로콜리 등이 눈 건강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