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블랙록 비트코인 ETF 선정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나는 언제나 당신의 편입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혹시 제가 고지혈증이 있어서 고지혈증에 생강.... ....기타 여러가지 가 좋다고 해서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혹시 제가 고지혈증이 있어서 고지혈증에 생강.... ....기타 여러가지 가 좋다고 해서 특히 생강과 마늘 등이 좋다고 하는데 혹시 잘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까요. 아무래도 생강과 마늘은 그냥 먹기가 그래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고지혈증에 도움이 되는 생강과 마늘을 쉽게 드실 수 있는 방법으로는
1. 차로 끓이기: 생강을 얇게 썰어 뜨거운 물에 우려내어 꿀이나 레몬을 넣어 마시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2. 음식에 첨가: 마늘은 구워서 샐러드나 요리에 곁들이거나, 생강은 국이나 찌개에 약간씩 넣으면 자연스럽게 드실 수 있습니다.
3. 발효된 형태: 생강청이나 마늘장아찌처럼 발효된 형태로 만들어 먹으면 맛도 부드럽고 꾸준히 섭취하기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조금씩 즐기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