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1
통밀빵은 다이어트에 왜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숙련된개미핥기51입니다. 통밀빵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던데 밀가루는 다이어트에 안좋다는 이야기도 있고 뭐가 맞는건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0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통밀빵은 일반적은 밀가루 빵보다는 훨씬 더 좋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이런 빵 종류도 조금은 섭취를 하시는것을
줄이시는것을 추천 드려 봅니다.
• 안녕하세요.
통밀은 GI(Glycemic Index, 당지수)가 낮은 저당지수 식품이어서 포만감도 크게 가져다 줌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GI는 특정 음식을 먹고 난 뒤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를 나타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