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아스라히반딫불754
아스라히반딫불75423.07.15
항암치료중인 와이프를 위해 식단구성 질문드려요.
내일 점심 식단으로 잡곡밥, 묵은지 김치국, 황태포 양념찜, 여누부, 얼갈이 된장 무침 이렇게 간단히 해볼까 합니다ㅜㅜ
매일매일이 힘들긴하지만 이겨내길 바라며...
식단의 영양 구성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얼른 항암에 잘 이기시길 바랍니다. 충분히 건강에 도움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양배추나 브로콜리 파프리카 버섯 가지 해조류나 마늘 양파 같은것이 들어가게 끔 요리를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