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의젓한메추라기15
의젓한메추라기1524.01.31
운동 후 계란만으로 단백질 보충 괜찮을까요?
웨이트 후 오전에 삶은계란 2개 먹는것 만으로 단백질 보충 괜찮을까요? 단백질 가루 먹었더니 변비가 심해져서 단백질 가루 같이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매일 웨이트 30분 유산소 50분 하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3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운동후에 단백질 섭취를 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대략 단백질섭취는 30g 정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 으로도 충분히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지만
2개 정도로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