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망고마더77
살을 빼는데 최적화된 식단이 따로 있을까요?
최근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사실 식단은 잘 모르고 일반 밥을 먹는데 기존에 비해서 적게 먹고 있습니다. 뭔가 최적화된 식단이라는게 있다면 거기에 따라서 영양학적으로 먹고 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빼는 데 최적화 된 식단은 자기 몸에 맞춰야 되기 때문에 다 다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밥 종류를 드실때는 현미밥이나 잡곡밥을 드시는 것이 좋고 칼로리가 높지 않고 포화지방이 적은 음식들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은 되도록 줄이는 게 좋죠
하지만 어지러울 수도 있으니 미역국을 드세요
그리고 아침은 계란과 삶은 감자 이렇게 드셔도 좋습니다
점심 저녁은 닭가슴살 드시고 운동을 필수로 하셔야합니다